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바이오기술로 인정받은 더 라퓨즈는 특허받은 독자 성분을 발견했습니다. OO 펩타이드는 임상 시험을 통해 항산화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Relief x Repair x Recovery를 의미하는 성분입니다. (힌트 : 영문 + 숫자)

 

정답 :  R3


4월 25일 ~ 4월 30일 위메프에서는 육아템 골라담기 찬스 0원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4월 29일에는 아기옷 / 'OOO' 10만원권을 드리는데요! 그렇다면 OOO에 들어갈 상품은 무엇일까요?

 

정답 : 아동복


"다이어트 하면서 배고플 때마다 마시고 야식대신 마시니 10일만에 -3kg 빠졌네요! 저당인데 달아서 더 좋아요~" 이 내용은 영양성분은 보존한 채, 비지를 완전히 제거해 건강한 OOOO을 듬뿍 담은 소이비랩 저당두유의 후기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두유원액


장기간 자외선은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는데요. 테라픽 헤어토닉은 사용직후 즉각적인 두피 OO효과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을 받은 제품입니다. 또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들이 함유되어 두피 컨디션과 모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ㅋㄹ)

 

정답 : 쿨링


치과치료~ 빠른 치료만큼 안정적으로 보장받는 것도 중요하겠죠. 라이나에서는 2009~2020 라이나생명 누적 치아보험 지급 기준 3분에 한명꼴로 실제 보장 받고 있으며 20년까지 고객분들께 지급해 드린 금액은 O조O천억을 넘어섰습니다. 여기서'O'에 들어가는 숫자 2개는 무엇일까요? (숫자를 붙여서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답 : 14


KODEX의 위기탈출 영상에서 수영을 하던 주인공이 위기에 처하는데, 이때 가라앉는 주인공을 향해 다가 온 수영 보드 속 응원 메시지는 무엇일까요? (힌트 : 7글자)

 

★유튜브 영상과 설명란 (타이틀 클릭)에서 정답을 확인해보세요.

 

정답 : 투자는생존이다


달콤하고 진한 맛의 양바에는 OOO 농축액과 브로콜리 추출액이 들어 있습니다. 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양배추


ㅅㄴ미가 선택한 프리미엄 반경화젤 엣지유는 베이스, 컬러, 아트, 타벨까지 기존 젤네일의 복잡한 시술 단계를 한 번에 압축하여 쌓아 만든 OOO 올인원 #간편삽젤입니다. 시술 시간은 줄이고 아트 퀄리티는 높여 쉽고 빠르게 셀프 젤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서 OOO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ㅂㄱㅎ)

 

정답 : 반경화


"한 달 동안 다이어트하면서 진짜 도움이 됐습니다. 아침마다 먹으니 적당히 배가 차면서 좋더라구요! 두유 맛도 좋습니당" 이 내용은 약콩의 영양을 통째로 담고 OOO이 없이 건강하게 만든 대학약콩두유의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첨가물


띵굴마켓은 할 수 있어요! OOOOOO. 집에서 간편하게 맛집 음식을 즐기세요~ 'OOOOOO'에 들어갈 여섯 글자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ㅈㄱㅁㅈㅂㄷ)

♥지금 카카오톡 채널 추가해서 정답 확인하고! 띵굴마켓 할인쿠폰도 받아가세요.♥

 

정답 : 전국맛집배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 폭발인 메디픽미 인샤워 톤업밀트는 톤업크림과 바디밀크의 장점이 합쳐진 올인원 제품으로 톤업은 물론 바디 퍼퓸의 역할도 가지고 있는데요. 바르는 순간 향수를 뿌린것 처럼 은은한 향기가 날 수 있도록 OOOO 꽃 오일을 함유하였다고 합니다. 이 꽃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 : 일랑일랑


카나토 하네 트리트먼트 샴푸는 OOOO 집중관리를 도와주는 최고급 프리미엄 샴푸입니다. (초성힌트 : ㅅㅅㅁㅂ)

 

정답 : 손상모발


시프트 웰컴키트에는 봄을 맞이 하여 제주 사려니 숲을 담은 향기 캡슐이 포함되어 있어 '웰컴키트와 함께 OOO 가득 힐링 샤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힌트 : ㅂㅎㄱ)

 

정답 : 봄향기


마이카 X 빠더너스 안전을 생각하는 #BlueDriver 빠더너스 영상에 숨은 안전운전을 위해 갖춰야 할 자세 찾고 OO 이벤트 참여해 선물 받아가세요! 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퀴즈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유명공인중개사사무소 | 오경순 |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112-16 번지 1층 유명부동산 | 사업자 등록번호 : 212-13-89985 | TEL : 010-7738-5715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