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오늘만 61%할인★ 리비힐 스킨부스터 UV 쉴드는 전국 28개 OOOOOO에서 관리 후 피부 보호를 위해 실제로 사용하는 선크림 제품으로, SPF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와 100% 무기자차로 순하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가요? (힌트 : ㅍㅂㅈㅁㄱㄱ)

 

정답 : 피부전문기관


치과치료~ 빠른 치료만큼 안정적으로 보장받는 것도 중요하겠죠. 라이나에서는 2009~2020 라이나생명 누적 치아보험 지급 기준 O분에 한명꼴로 실제 보장을 받고 있으며, 20년까지 고객분들께 지급해 드린 금액은 O조 O천억을 넘어섰습니다. 여기서 'O'에 들어가는 숫자 3개는 무엇일까요? (숫자를 붙여서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답 : 314


2024년 프랑스 OO 올림픽 정식종목으로 확정된 브레이킹. 브레이킹 댄서들의 국보급 배틀 '쇼다운' 시작됐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파리


"밤에 불고기 먹고 잤는데 아침에 오히려 -1kg 가 빠졌어요!" 이 내용은 설탕대신 0kcal 천연감미료로 깊은 양념 맛은 그대로 살린 키토선생 저당불고기 후기인데요, 해동 후 예열된 프라이팬에 중간불로 OO만 볶아주면 완성되어 간편합니다. 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숫자 + 한글)

 

정답 : 3분


홍삼정 진액스틱, 탈모샴푸, 쏘팔메토 등 뉴트리커먼의 건강선물세트 BEST O종도 판매하는데요. 몇가지 종류일까요? (힌트 : 숫자)

 

정답 : 6


저온초임계 추출 원료 사용은 기본! 중금속 위험이 소형어종을 추출했습니다. 혈행 개선뿐만 아니라 항산화와 눈 건조 개선까지 도움을 주는 혈행건강엔 OOOOOOO. OOO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알티지오메가3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보험료를 계산해 보셔도 OO로 가입을 원유하지 않아요.

 

정답 : 전화


"살 때문에 허리가 아플 정도였는데, 방탄커피 마시고 한 달만에 -3kg 감량되어서 몸이 가벼워졌어요 저한테는 축복의 선물입니다^^" 이 내용은 OOOO 청정지역의 풀을 머금은 12.5g 의 앵커버터가 듬뿍 들어간 닥터바리스타의 후기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뉴질랜드


KODEX의 위기탈출 영상에서 수영을 하던 주인공이 위기에 처하는데, 이때 가라앉는 주인공을 향해 다가 온 수영 보드 속 응원 메시지는 무엇일까요? (힌트 : 7글자)

 

★유튜브 영상과 설명란 (타이틀 클릭)에서 정답을 확인해보세요.

 

정답 : 투자는생존이다


4월 25일 ~ 4월 30일 위메프에서는 육아템 골라담기 찬스 0원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4월 28일에는 이유식/간식/유아반찬 'OOOOO'을 드리는데요! 그렇다면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힌트 : 숫자 + 한글)

 

정답 : 10만원권


달콤하고 진한 맛의 양바에는 OOO 농축액과 브로콜리 추출액이 들어 있습니다. 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양배추


선미가 선택한 프리미엄 반경화젤 엣지유! 엣지유가 엣지있는 이유! 도톰-쫀쫀-! 혼자서도 네일샾에서 받은듯한 프로퀄리티 젤네일을 완성해주는 엣지유 샾젤은 리얼젤과 독자적인 OOOOOO으로 완성되었습니다. OO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ㅂㅇㅋㄷㄱㅂ)

 

정답 : 베이크드공법


"한 달 동안 다이어트하면서 진짜 도움이 됐습니다. 아침마다 먹으니 적당히 배가 차면서 좋더라구요! 두유 맛도 좋습니당" 이 내용은 약콩의 영양을 통째로 담고 OOO이 없이 건강하게 만든 대학약콩두유의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첨가물


띵굴마켓은 할 수 있어요! OOOOOO. 집에서 간편하게 맛집 음식을 즐기세요~ 'OOOOOO'에 들어갈 여섯 글자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ㅈㄱㅁㅈㅂㄷ)

♥지금 카카오톡 채널 추가해서 정답 확인하고! 띵굴마켓 할인쿠폰도 받아가세요.♥

 

정답 : 전국맛집배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 폭발인 메디픽미 인샤워 톤업밀트는 톤업크림과 바디밀크의 장점이 합쳐진 올인원 제품으로 톤업은 물론 바디 퍼퓸의 역할도 가지고 있는데요. 바르는 순간 향수를 뿌린것 처럼 은은한 향기가 날 수 있도록 OOOO 꽃 오일을 함유하였다고 합니다. 이 꽃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 : 일랑일랑


카나토 하네 트리트먼트 샴푸는 OOOO 집중관리를 도와주는 최고급 프리미엄 샴푸입니다. (초성힌트 : ㅅㅅㅁㅂ)

 

정답 : 손상모발


시프트 웰컴키트에는 봄을 맞이 하여 제주 사려니 숲을 담은 향기 캡슐이 포함되어 있어 '웰컴키트와 함께 OOO 가득 힐링 샤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힌트 : ㅂㅎㄱ)

 

정답 : 봄향기


마이카 X 빠더너스 안전을 생각하는 #BlueDriver 빠더너스 영상에 숨은 안전운전을 위해 갖춰야 할 자세 찾고 OO 이벤트 참여해 선물 받아가세요! 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퀴즈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유명공인중개사사무소 | 오경순 |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112-16 번지 1층 유명부동산 | 사업자 등록번호 : 212-13-89985 | TEL : 010-7738-5715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