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연예인들과 뷰티 유튜버들도 반한 메디픽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는 OO 한 번으로 피부톤이 달라지는 바디 톤업크림인데요, 타사 톤업크림과 달리 OO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바르고 씻어내면 즉각적으로 톤업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샤워

 

★선착순 한정수량 72% 할인★ 스킨부스터 앰플은 리비힐만의 독점 성분인 엑소좀 함유로 주름 개선에 탁월합니다. 특히 OO가지 인체적용 시험으로 7일만에 안면 리프팅,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10

 

"일반만두랑 맛은 똑같은데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일주일만에 -2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풍미를 더하기 위해 OO과 살코기를 황금비율로 섞어 돼지고기 함량을 높인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육즙

 

4월 18일부터 24일까지 위메프에서 패션뷰티&투어컬쳐템 총 0원에 드립니다! 4월 23일에 득템 가능한 상품은 OOO OO 라이프 2022 입장권 인데요!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 뷰티풀민트

 

브랜드픽 + 쿠폰을 다운 받으면, APP에서 최대 OO% 더블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20

 

위메프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시, 최대 5,000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지급 조건은 기간 중 합계 금액이 아닌 OOOO 기준으로 혜택을 지급합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힌트 ㄱㅂㄱㅈ)

※위메프 앱 설치 후 정답을 맞혀보세요.

 

정답 : 건별결제

 

카나토 프로페셔널은 OO년 이상의 화장품 개발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지금까지 없었던 헤어케어 제품입니다.

 

정답 : 70

 

네고왕에서 광희가 먹고 극찬한 소품닭의 풀네임 OOOOOOOO(8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ㅅㅅㅍㅇ ㄷㄱㅅㅅ)

 

정답 : 소스품은닭가슴살

 

시프트 웰컴키트에는 봄을 맞이 하여 제주 사려니 숲을 담은 향기 캡슐이 포함되어 있어 '웰컴키트와 함께 OOO 가득 힐링 샤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힌트 : ㅂㅎㄱ)

 

정답 : 봄향기

 

미국 FDA 510k 승인 의료기기, 세라젬 V6! 집에서 가족과 함께 OO일 동안 마음껏 체험해 보세요.

 

정답 : 10

 

마이카 X 빠더너스 안전을 생각하는 #BlueDriver 빠더너스 영상에 숨은 안전운전을 위해 갖춰야 할 자세 찾고 OO 이벤트 참여해 선물 받아가세요! 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퀴즈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표적치료 암보험은 OOO 진단시, 일반암 보장금액의 최대 3배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OOO은 백혈병, 뇌암, 골수암, 췌장암, 담낭암, 담도암, 식도암 등 진단시 고액의 치료비가 드는 중대암으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고액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유명공인중개사사무소 | 오경순 |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112-16 번지 1층 유명부동산 | 사업자 등록번호 : 212-13-89985 | TEL : 010-7738-5715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