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광진코지웰 오피스텔

#건대오피스텔 #세종대오피스텔 #화양동오피스텔 #어린이대공원역오피스텔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진구 화양동에 위치한 광진코지웰 오피스텔을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광진코지웰 오피스텔은 2014년 11월 준고해서 첫 입주한 오피스텔로 이제 막 7년이 조금 넘은 오피스텔입니다.

오피스텔은 잘 관리가 되어서 건물 내,외부가 아주 깔끔합니다.

총 338세대의 오피스텔로 3~12층 까지는 도시형생활주택, 13,14층은 오피스텔로 되어 있습니다.

광진코지웰 오피스텔은 실평수 5.5평에서부터 10평까지 다양한 타입이 있습니다.

전층 원룸 오픈형 구조이며 풀옵션 오피스텔로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하이라이트가 옵션이고, 빌트인 가구로 옷장, 수납장, 책상이 빌트인으로 설치 되어 있습니다.



유명부동산

02-400-8924


광진코지웰 오피스텔은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과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오피스텔로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직장인분들이 살기 좋은 오피스텔입니다. 2,7호선 건대역과 5,7호선 군자역도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2,5,7호선을 이용하시는 직장인분들도 살기 좋은 오피스텔입니다.

또한, 광진코지웰 오피스텔이 위치한 광진구 화양동은 위치상 강남권 오피스 상권가 가까워서 건대, 성수와 가깝고, 잠실대교를 건너면 잠실, 송파, 문정, 복정과 접근성이 좋고, 영동대교를 넘으면 청담, 삼성, 선릉, 역삼, 강남, 강남구청, 논현, 압구정 등 강남의 사무실 밀집 지역과 지리사 가깝습니다. 그래서 대중교통으로 지하철, 버스, 택시나 자가용을 이용하셨을 경우 접근성이 아주 좋은 동네입니다.

마지막으로 광진코지웰 오피스텔은 건국대학교 후문과 도보 5분, 세종대학교와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건대, 세종대 학생분들에게 아주 인기 좋은 오피스텔입니다.

 

 

광진코지웰 오피스텔은 오피스텔 내부에 편의점, 피트네스센터, 카페, 음식점 등 다수의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습니다.

오피스텔 주변으로는 버스정류장도 가깝고 건물 바로 뒤로는 주민센터와 공원, 파출소가 위치해 있습니다.

오피스텔 주변으로 건국대학교, 세종대학교, 건대병원, 이마트, 롯데백화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건대 오피스텔 광진코지웰 오피스텔
세종대 오피스텔 광진코지웰 오피스텔
화양동 오피스텔 광진코지웰 오피스텔
어린이대공원역 오피스텔 광진코지웰 오피스텔


광진코지웰의 특징

  1.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도보 2분거리 초역세권 오피스텔!
  2. 보안이 좋아 학생, 여선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안전한 오피스텔!
  3. 모든걸 오피스텔 내에서 해결 가능한 오피스텔!
  4. 건대 세종대 가성비 최고의 오피스텔!

광진코지웰 오피스텔의 특징으로는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이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오피스텔이 특징입니다.

두번째로 화양동 오피스텔 중에 가장 보안이 좋습니다. 비밀번호도 오픈되어있지 않고, 꼭 입주자에게만 주는 마스터키가 있어야 출입이 가능하며, 엘레베이터도 호텔식으로 본인 층수만 누를 수 있습니다. 보안이 가장 좋은 점은 화양동 타 오피스텔과 다르게 경비아저씨 두분이서 24시간 교대근무를 하셔서 출퇴근 하는 오피스텔에 비해 새벽시간대에도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세번째로 오피스텔 내 상가가 잘되어 있어서 편의점, 음식점, 피트니스센터, 카페 등 쉬는날 오피스텔 밖으로 나가시지 않아도 음식, 커피 등 모든것들이 해결가능합니다.

(사실 화양동은 1인 가구 비중이 높아서 배달 문화가 아주 잘 발달 되어있기는 합니다.)

마지막으로 건대 세종대 학생분들이 살기 좋게 가성비 오피스텔입니다. 주변 화양동 오피스텔과 비교했을때 타입(실평수)마다 가격차이는 조금 있겠지만 월세도 저렴하고 관리비도 저렴해서 건대 학생, 세종대 학생분들이 살기 좋은 오피스텔입니다.

 

유명부동산

02-400-8924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유명공인중개사사무소 | 오경순 |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112-16 번지 1층 유명부동산 | 사업자 등록번호 : 212-13-89985 | TEL : 010-7738-5715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Recent posts